BiDaN 2009년 2월호 키타야마 히로미츠


- 이번겨울 산건?
다운쟈켓을 샀습니다! 보아털이 달린 후드에 체크로 된 까만 바탕이 살짝 보이는건데요, 그 부분이 좀 귀여워요. 해외브랜드입니다만 여러가지 고민한 결과 이 체크에 끌려서, 꽤 주고 샀네요.
겨울이 되면 신경쓰게 되요. 여름은 티셔츠에 청바지로 땀흘려도 괜찮을 차림이지만요.

- 고집하는 아이템은 있나요?
실버악세사리가 좋아요. 한때 패션브랜드 것이 좋아서 당시 열심히 지갑이랑 왈렛체인을 구입. 실버는 모으고 있다고 해야 하나, 자연스럽게 모으게 된달까.

- 헤어스타일로 이것만은 하지 않는게 있다면?

특별히 없습니다만 목덜미쪽 머리카락이 없으면 불안해요. 고등학교때 머리검사가 심했었거든요. 그러니까 뒷머리나 귀 주변이라던가 앞머리쪽을 싹둑 자르면 고등학교때로 되돌아간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쇼크랄까. 그래서 지금은 일단 기르고 있습니다.

- 키타야마군이 생각하는 멋진남자란?
사무소 선배님은 모두 존경하고 있습니다. 모두 평범한 사람이라면 할수없는 일을 하고 있으니까요.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이크마키씨 멋있지 않나요? 뭔가 바다남자같은... 나이가 들어 어른이 되었을때 그런 분위기였으면 좋겠어요. 분명 겉모습이 아닌 내면에서부터 드러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마이크마키씨를 동경하고 있다는건, 서핑 하고 있는거에요? 라는 질문에) 네! 서핑말인가요? 작년부터 시작했어요. 아직은 초보에요.

- 09년의 목표를 들려주세요!

08년은 A.B.C-Z와 함께 콘서트를 할 수 있었기에 1보 전진. 겨우 한걸음 내딛었다는 느낌입니다. 다음은 Kis-My-Ft2단독으로 하고싶네요. 그래서 「아직 데뷔안했었어?」라고 들을만큼 제대로 일을 해서 한발 더 앞으로 가고 싶고, 그 앞에 있는것을 스스로 직접 보고싶습니다.


 Kis-My-Ft2  
키타야마 히로미츠
보이는 모습처럼 내면도 남자다움. 굳은 심지로 확실히 한걸음씩 전진. 
멤버들을 정리하는 최연장자. 「놀고싶은 시기는 지났습니다. 지금은 일이 가장먼저에요.」누구보다도 뜨거운것을 가슴에 품고있다. 보이는 대로 남자답지만 조금은 수줍어하는 모습이 매력적!

profile
키타야마・히로미츠 / 1985년9월17일생. 카나가와현출신. A형. Kis-My-Ft2의 멤버. 현재, 테레비아사히「하다카노쇼넨」(토요일17시~), NHK BS2 「소년구락부」(매월 첫째 둘째 일요일18시~)에서 활약. 09년1월1일~27일까지 도쿄・제국극장에서 열리는 『신춘타키자와혁명』에 출연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