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DVD 표지 갱신 + 부타이 미남이시네요 첫 날.

  
        초회한정박스셋

  
   아에루데쇼vol.3 요요기                 데뷔투어

-
음.. 뭔가... 안예쁜데. 실물로 보면 괜찮으려나?
최소한 내 취향은 아님. 그치만 뭐 북클릿 따로 있을테고 쟈켓사진이 중요한 건 아니니까.




-



요건 이케맨 부타이 팜플렛.이라는데 표지는 아니겠고 안에 있는 단체 사진인가봐.
팜플렛 보니까 생각보단 잘 어울리네. 아까 10시 와이드쇼에 부타이 나왔다던데 궁금하긴 하다.

오늘 첫 공연에는 쿠라랑 마루, 타마, 후지가야가 왔다고 함. 역시 쿠라! 쇼니치에 와줬구나.
대체적으로 공연은 재밌다는 반응. 많이 웃기다고. 코미디같았다는 말도 있네. 장면장면 웃긴 씬들이 제법 되나보다.
공연시간은 1막 80분 인터미션 20분 2막 90분. 인터미션 때 화면에 "休憩ですね" 라고 띄워놓았다는 얘기에 빵 터졌다. 센스있구먼.
지금 섬나라 언니들 후기 보는 중인데 완전 웃겨. 게시판에 누가 이제 공연 끝났다고 쓰니까 다들 물어보는게 한결같잖아
키스씬 있냐 없냐 있냐 뽀뽀냐 키스냐 입술에 하냐 볼에 하냐 길게 하냐 짧게 하냐 한번이냐 몇번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언니는 진짜 했다!!고 하고 어떤 언니는 키스씬이 있긴 한데 진짜는 아니었고 각도의 속임수를 이용한, 하는 척이었다고 하고.
후자는 망원경으로 봤다면서 ㅋㅋㅋ 겁나 상세하게 써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쨌든 대충 종합해보면 입술은 대는 것 같고 찐하게는 아닌 것 같군.
아, 아깝다. 진짜 키스씬 찐하게 있다고 했으면 나 돈 털어서 보러 갔을텐데 ㅋㅋㅋ
그렇잖아. 언제 또 얘가 키스하는 걸 눈 앞에서 볼 기회가 있겠어*-_-*
연기는 대체로 좋았다고. 역시 부타이에 최적화 된 연기인가...
와이드쇼에 나온 거 캡쳐짤 봤는데 헤어스타일은 좀 미묘해보였어. 이마를 깐 정도가.. 여튼간에 남은 공연 무사히 잘 끝내길.
쇼니치 축하!



-
쟈니샵에 새 샵사가 들어왔다는 소식. 아마 제국 공연 라이브 샵산거 같다.
그리고 이번주 구락부엔 애들 안나왔더라. 미리보기에 없더니만 진짜 안나왔네. 에비씨지도 안나왔고.
다음주엔 키스마이 메들리 있음. 에브리바디고+헤어+퐈이야비트.




+ 옥션에서 찾았다. 팜플렛 펼친 사진. 와이드쇼에서 봤던 장면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