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기할 때는 보통이지만 곡 소개 만큼은 텐션 높은 DJ (카나가와현 / 26세 남성)



*20111208 키스마이 라디오 중에서 (음성출처 : KisMe)

그럼 여기서 한 곡 들려드릴께요. 후지TV계 모시모투어즈의 테마곡이기도 합니다.
We never give up에 수록되어있는 커플링 곡인데요, 
자 이번엔 키타야마가 해볼까요? 아까 타마짱이 곡 소개 실패한 거 만회를...

그거 실팬가요?
실패죠.
진짜요?
평범했잖아.
평범... 그런가. 그럼 이쯤에서 봅시다
음.. 상관은 없는데,
한번 더 리벤지 같은 거?
나는 좀 타마가 한 게 너무 불완전연소 같았으니까 (타마한테 한 번 더 시키고 싶은 듯ㅋㅋ)
이걸로 리벤지 되는 거잖아. 예제를 봐야지 역시.
응?
그건 둘이서 얘기해서 결정해주세요.
아니면 배팅을 크게 해서 후지가야가 하는 건 어떤가 하는거지.
사실은 얘기하면서는 이런 텐션이지만 곡 소개할 때는 엄청 텐션 높은 MC같은, DJ처럼.

그럼 이거야말로 가위바위보로 정할까요?

안내면 술래, 가위바위보!

나잖아!!! 키타야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졌어!! 키타야마입니다!
열심히 하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K! 그뤔 가봅시돠! 키스마이훗토츄의 키스마이삐이너ㅅ! 히얼↘위↗꼬↗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 듣다가 여기서 뿜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이삐 너무 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에서 우러나는 웃음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거 말고 앞에 선배들 전설 듣는 코너에서 나카이 얘기 나왔을 때 가위바위보 한 것도 웃겼다.
사실 '내가 졌어! 키타야마입니다'는 앞에서 먼저 나왔던 거.
셋 중에 가장 먼저 만나는 사람이 진짠지 아닌지 여쭤보자 했는데
히로가 먼저, 가위바위보 해서 진 사람이 하자! 제안 해놓고는 결국 자기가 져가지고
가위바위보! 하자마자 "내가 졌잖아!! 키타야마 입니다."라고 바로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니까 목소리로 결과 알려줘야 된다고 생각해서 그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가야 왈, 꼭 만나자마자 물어봐야 된다고, 인사하기 전에! 오하요고자이마스 전에 이거부터 물어보래. 으악-
이 쟈닌한 쟈식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고 죽으라는 거냐던 히로의 쓸쓸한 외침..
하지만 약속은 약속. 도서관 수록가서 꼭 물어보고 나중에 키스마이 라디오에서 반드시 사후보고 해줍니다 실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