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데뷔 전 백 섰던 무대들 (feat. 에비씨) part.2

여기부턴 방송에서 키스마이풋2라고 그룹명을 내보내 줬던 무대들


20070810 뮤직스테이션 : 타키앤츠바사 - 사무라이



탓츠 무대지만 날개형님은 스크린으로만 존재한다는게 함정ㅋ
뒷부분에 히로랑 톳츠랑 날개형님 소환한다 ㅋㅋㅋ


20071005 뮤직스테이션 : 타키앤츠바사 스페셜메들리



일본은 공중파 음방에서 흉점이 양 쪽 다 나와도 갠춘한것인가 ㅋㅋㅋㅋㅋ
이 건 볼 때마다 은근히 부끄러움 -///- 거기서 옷은 왜 벗는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는 별개로 카미라타마라 간만에 들으니까 좋다. 탓츠노래 중에 좋은 거 많은 듯.
니카 눈썹 없던 시절이네;
중간에 보면 지네 노래 안무 추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그 놈의 퐈이아빝 안무는 여기저기 잘도 써먹는구만.


20071211 베스트 아티스트 : 타키앤츠바사 - 사무라이



예전 포스팅에서 끌어온거라 Aㅏ...... 화질이...
사무라이 백 섰던 것 중에 제일 좋아하는 무대다. 히히힣


20080229 뮤직스테이션 : 뉴스 - 타이요노나미다



흑발 히로~


20090925 뮤직스테이션 : 타키자와 히데아키 - 히카리히토츠



인트로로 퐈이아빝!
데뷔를 기점으로 노선이 완전 바뀌어서.. 이젠 이런 노래 부르는 거 콘서트 아님 못보겠지 흑흑 아니 콘서트에서도 점점 없어지려나.
지금 모습이랑 비교해보면 이 땐 완전 동네 노는 형아들이 따로 없다_^_
이 안에 슈상 있음. 렌도 있음. 오타쿠 있음. 체..체리보이도 있음 ㅋㅋㅋㅋㅋ


20100507 엠스테 : 캇툰 메들리



음방 백 스케줄 마지막! 한동안 안 나오길래 이제 백은 안 서나보다 했는데 갑자기 나와서 깜짝 놀람.
근데 여기선 애들 그룹명은 안 나온다.
반 년도 더 전에 출연했던 타키 무대 백 섰을 때와 의상이 똑같다는 게 유머;



이거 말고도 HSJ 데뷔 때 배구장에서 걔네 백 선 것도 있는데 그건 안무가 제대로 있는 것도 아닐 뿐더러 생각만해도 겁나 빡치니까 패스.
삐랑 골프앤마이크랑 같이 나왔던 쌩뚱맞은 배구유닛은 백이라고 하긴 좀 성격이 다른 것 같아서 그것도 패스.
그럼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