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메자마시TV 서포트 초딩 로프점프 대회

중웹 갔더니 자막판으로(고화질인데 중국어 자막판이야ㅠㅠ 난 늘 궁금한게 왜 얘넨 자막파일을 따로 안 만들어? 왜 합쳐?ㅠㅠ) 올라와있더라.
2년 전 이맘 때 했던 초딩 롤러점프대회. 생각나서 올려 봄.
당시엔 참 별 대회가 다 있네. 하고 넘겼건만 이제 보니 MC가 싱고였네. 그랬네.
그 땐 별 생각 없었는데 요새 생각하니까... 이여사 이 때부터 물밑작업 했던 건가여? 
쨌든 일곱이서 음방 제외 공중파에 처음 나왔던 방송.




D-3
커튼이 익숙한 그 곳 연습실에서 연습 중.
히로 줄로 싸대기 맞고 아프다고 어필하는데 아무도 안봐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카메라가 봐줬으니까 됐다 ㅋㅋ
역시 데뷔는 좋은건가봐. 지금이랑 비교해보니 다들 지금이 훨씬 어려보여


 

D-2 
라지만 방송일이 D-2 라는 소리 같고 영상에 나온 건 대회 당일 대회장 옥상서 연습하는 모습인 듯.
히로 얼굴 왤케 까맣냐 봄부터 서핑하러 다닌것도 아닐텐데.. 


 

대회 본방 날.
나 사실 이 영상 받아놓기만 하고 2년을 방치하다가 처음 돌려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