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야마 히로미츠 첫 단독 레귤러

 인기 그룹 Kis-My-Ft2의 키타야마 히로미츠(26)가 자신의 첫 단독 레귤러 방송인 『J'J Kis-My-Ft2 키타야마 히로미츠 혼자만의 인도 횡단 배낭 여행』(7월2일 시작, 니혼테레비계)에서 홀로 인도 횡단 여행에 도전했다. 단 돈 1만엔만을 가지고, 숙소 준비에서 교통수단까지 모든 것을 혼자서 하는 8일간의 배낭여행을 떠난다. 매니저, 스타일리스트가 없는 여행길에서 키타야마는 자신을 되돌아보며 새로운 발견을 통해 감성을 다스려간다.

 이 프로그램은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미국 횡단에 밀착한 『루트66~혼자만의 아메리카』에 이은 다큐멘터리 제 2탄. 가수와 배우로 폭 넓게 활약중인 키타야마는 "더욱 더 남자로서 성장하고 싶다, 낯을 가리지 않는 자신이 되고 싶다"라며, 세계의 리더들이 젋은 시절 방문했다고 하는 인도에 단독 상륙을 결의. 작열하는 사막에서 낙타를 타거나 잰지스 강에서의 목욕, 석가가 깨달음을 얻었다고 하는 붓다가야를 방문하는 등, 약 2945킬로미터의 인도 횡단에 도전한다.

 정해진 시간에 오지 않는 열차, 험한 길을 달리는 버스, 말이 통하지 않아 몸짓으로 대화, 돈이 없어 히치 하이킹을 하는 등, 다양한 어려움을 겪은 키타야마. 외곬수로는 갈 수 없는 여행의 한 복판에서, 키타야마는 매일 그 날의 기분을 '글'로 적어간다. 여행을 통해 무엇을 느끼고 무엇을 얻을 것인가. 한 층 성장해 돌아올 키타야마를 기대한다.

 밀착 다큐멘터리 방송 『J'J Kis-My-Ft2 키타야마 히로미츠 혼자만의 인도 횡단 배낭 여행』은 니혼테레비/관동로컬에서 7월2일부터 매주 월요일 심야 1시29분~1시59분 방송.

http://headlines.yahoo.co.jp/hl?a=20120613-00000342-oric-ent 

 
(키타야마가 직접 쓴 프로그램 로고) 

홈페이지 :  http://www.ntv.co.jp/jj/ 
관련기사 : http://career.oricon.co.jp/news/2012948/ 




-
허얼.
이게 뭐당가.
백만년만에 중웹 갔다가 깜짝 놀랐다.
요새 나 소홀한 거 어케 알고 적절한 시기에 떡밥을 투척 해주시네.
고화질...중웹 언니들이 고화질 떠주려나? ㅠ_ㅠ